Details, Fiction and 웹툰 원작 드라마

드라마 관련 정보 · 한국 드라마 · 작가 · 감독 · 배우 (남배우 · 여배우) · 음악감독

치열한 입시를 경험하며 성장하고, 모험을 하는 과정에서 우정과 사랑, 꿈을 키워 나가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어요.

악귀 퇴치물이라는 장르에 비해 공포스럽거나 잔인한 장면이 없어서 다양한 연령대에서 가볍게 접근할 수 있었고 가족 같은 히어로물이라 친근함에 절로 눈이 가는 드라마였죠.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공개된 '멜로무비'는 로맨스 장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최우식, 박보영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단순한 이야기의 반복이 아니라, 웹툰 원작 드라마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더욱 매력적입니다.

드라마에서 웹툰과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전체적인 에피소드 흐름은 비슷하지만 나오는 등장 인물들의 배경은 조금씩 다르답니다.

극본은 최지원 작가가 담당했습니다. 이응복 감독의 티빙 첫 작품으로 한껏 기대가 높아진 연출력과 김유정 배우의 파격 변신,  김영대와의 케미스트리 역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조연 배우들의 캐스팅은 팬들의 가상 캐스팅과는 조금 다르게 진행되었지만, 캐릭터들의 특징과 이미지를 잘 살린 찰떡 캐스팅이라고 할 수 있어요.

캐스팅: 주지훈, 최우식, 박보영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성을 높였습니다.

스스로 죽음을 결심하는 상황을 다루고 있다보니 그 범위가 생각보다 광범위하고 언젠가 툰코 최신주소 나도 경험해본 듯한 스토리들이 담겨있죠.

디즈니플러스 영상에서 공개된 알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무표정한 얼굴이 원작과 싱크로율이 높아요.

단순한 추격극이 아니라, 군대 내 괴롭힘과 무시무시한 현실을 조명하죠. 특히 배우 정해인의 섬세한 연기가 인상 깊습니다. 아래 표로 특징을 한눈에 정리해봤어요.

법무법인 '소도'의 변호사로 새진리회의 거짓 주장과 선동을 폭로하고자 해요. 새진리회가 득세하는 세상이 온 것에 대해 자신의 책임이 적지 않다는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어요.

드라마 막판에 카메오를 섭외해서 등장할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직까지 캐스팅 소식이 들리지 않고 있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