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관련 정보 · 한국 드라마 · 작가 · 감독 · 배우 (남배우 · 여배우) · 음악감독
돈보다 정, 의리, 복수로 극화하고 서민영을 통한 로맨스까지 인간적인 면모를 강조 하고 있고 원작인 웹툰과 비교하며 보는 재미와 드라마에서 송준기와 이성민의 독보적인 연기를 보는 재미도 훌륭한 작품입니다.
또한, 어떠한 지적재산권 또한 침해하지 않고 있음을 명시합니다. 조회, 신청 및 다운로드와 같은 편의 서비스에 관한 내용은 관련 처리기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탄탄한 원작: 이미 검증된 웹툰이나 웹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안정적인 스토리와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드라마는 공개 직후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 순위 상위권에 올랐으며, 웹툰이 가진 철학적 깊이가 영상화 과정에서도 잘 드러났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이틴과 좀비의 조합이 이렇게 찰떡일 줄은 몰랐어요. 다양한 캐릭터들이 얽히고설키며 만들어내는 드라마의 몰입감은 진짜 장난 툰코 웹툰 아니에요.
어느 병원의 중환자실에서 야근하는 간호사로 어느 날 엘리베이터를 같이 타고 있던 사람에게서 한기와 이상함을 느끼게 돼요. 중환자실의 환자들을 보며 그들의 생사와 삶에 대해 생각해요.
또한,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역을 주로 소화해 온 박보영 배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는 팬들도 많아요.
박새로이, 이 이름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한 '이태원 클라쓰'는 청춘의 반란과 자립, 그리고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주연으로는 소녀시대 아이돌 출신인 서현이 소설 속 단역 차선책 역을, 역시 아이돌 출신인 옥택연님이 남자주인공 경성군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나는 히어로물로 액션도 준수하고 원작의 흐름을 잘 반영해 흥행했던 작품이죠.
네이버웹툰 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전장에서 생사를 넘나들던 외과 의사 백강혁이 유명무실한 대학병원 중증외상팀을 살리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법무법인 '소도'의 변호사로 새진리회의 거짓 주장과 선동을 폭로하고자 해요. 새진리회가 득세하는 세상이 온 것에 대해 자신의 책임이 적지 않다는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어요.
웹소설, 웹툰의 종주국인 한국은 그 명성답게 팬층이 두텁고, 높은 완성도로 세상을 놀라게 해 왔고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되어 왔습니다.